LED LIGHTING BUSINESS
Fullfill Heart, Design Good Lighting
마음을 다하여 좋은 조명을 설계하고 디자인합니다.
ABOUT

LED 조명 전문 생산기업

더 높은 하늘을 향해, 더 넓은 세계를 향해 인류에 대한 더 깊은 열정으로 꿈을 실현합니다. 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제로조명은 또다시 새로운 세계를 건설할 것입니다.

SINCE 2009

제 / 로 / 조 / 명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속에 누구 보다 열정적으로
꿈을 꾸고, 꿈을 키우고, 꿈을 나눌 수 있는 곳
01
10여년 동안 이어온 기업의 자부심
LED 조명 제조 경력 10여년의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연구 개발 및 기술혁신을 통해 캐드(제도), 금형(사출, 압출, 다이캐스팅), 디자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용품 안전인증 마크를 취득 고품질의 LED 관련 제품 및 제조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LED 조명 전문회사입니다.
02
진실된 눈으로 고객을 바라보는 마음가짐
또한 21세기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이에 걸맞는 신기술 축적과 더불어 현장 경험이 풍부한 우수 인력을 보유하고 건설사, 건축 관련 업체, 전기 조명 업체, 일반 주택, 상업 시설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잇는 인프라를 구성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트랜드와 고객의 다양한 요구 및 상황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최상의 품질로 이어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03
가슴속 뜨꺼운 열정이 가득찬 프로의식
제로조명은 최고의 기술자들이 모여 고객의 방식을 고려한 전문가의 철저한 분석 아래 설계하고 제작합니다. 항상 기본에 충실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제로조명이 되겠습니다.
04
기업과 기업 | 기업과 개인 사이에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
기업과 기업이 거래 주체가 되어 상호간에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을 말하며, 기업 또는 대량 구매자가 온라인상에서 상품을 직거래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LED 조명, 그 이상의 가치
실현합니다.

주식회사 제로조명은 사람을 생각하는 진심, 그 마음을 담아 LED조명을 만들고 있습니다.
LED조명의 기본 이념을 바탕으로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핵심가치